회계법인에서 리셉션 구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6-03 12:00 조회 36 댓글 0본문
![]() |
리셉션
Full time, permanent
근무시간 월 - 금 9am - 5pm
(3월, 4월 tax season 에는 오버타임이나 주말근무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Responsibilities
- Answering phone calls and greeting clients
- Sending documents to clients, CRA and various entities
- Uploading & downloading on various websites
- Due date check ups.
- Asking clients for information and follow ups
- Bookkeeping and managing accounts by using excel and accounting software
- Payroll calculation and preparing paystubs and WCB reporting
Requirements
- 캐나다 회계관련 경력 있으신분 preferred (not mandatory)
- 리셉션 경력있으신분
- 컴퓨터와 전화기 앱을 잘 쓰시는 분
- 클라이언트 혹은 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영어, 한국어 의사소통 가능하고, MS(excel, word) 사용 가능하신 분
급여: 인터뷰 후 경력에 따라 협의
급여: 인터뷰 후 경력에 따라 협의
이력서 보주시면, 검토 후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터뷰 관련 연락드리겠습니다.
soha5100@gmail.com 으로 레쥬메 보내주세요.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