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용후기 한일의료기 한일의료기 전기매트 한일의료기 북유럽풍 클래식 히팅매트 탠그램 블루 HI-105D


한일의료기 북유럽풍 클래식 히팅매트 탠그램 블루 HI-105D

일단 작아요
퀸 사이즈 매트리스에선 작습니다!
열은 뜨듯하게 잘 올라오구요!
새상품은 오자마자 고온으로 맞춰놓고 30분정도 켜놓으셔야합니다!

이 전기매트를 깔고
침대 위에 앉는다거나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면
침대의 쿠션감때문인지 전기매트가 붕 떠요.. 고장나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전기요는 너무 얇고 고장이 잘 나서 일부러 이거산건데
괜히샀나 후회도 되지만 지켜보겠음ㅠㅠ

+12/8
잘 쓰고있어용ㅎㅎ
아직도 2도하면 더워서 못잠ㅠㅠ
저온이나 1도해놔도 뜨뜻해용

+2/7
아직도 잘 쓰고있음 !!!!

+3/18
여전히 잘 쓰는중
근데 이제 곧 넣어놓을때가 됐따아

넘 좋아요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쓰던. 제품이 망가져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품 가격대비 넘 좋습니다
강추합니다

다른건 가격대비 만족인데 전기장판 위에부분에서 물티슈로 닦으니 색이 묻어나오네요. 실망입니다.

두께감두툼하고 따뜻하게 잘작동합니다

푹신해서좋아요

잘받았습니다 제품이 너무너무 좋네요ㅎㅎ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어디가서도 이런건 못구하겠네요ㅎㅎ최고의 품질입니다! 잘쓰겠습니다!
푹신푹신 좋네요

한일의료기 북유럽풍 클래식 히팅매트 탠그램 블루 HI-105D

#한일의료기전기매트 #(주)한일의료기 #한일의료기온도조절기 #한일의료기as #한일의료기온수매트 #한일의료기족욕기 #한일의료기돌침대 #구리한일의료기 #한일의료기전기요 #한일의료기전기장판 #한일의료기고객센터 #한일의료기서비스센터 #한일의료기안마기 #한일의료기전기찜질기 #한일의료기흙침대 #한일의료기황토전기매트 #현대의료기 #한일의료기본사 #한일의료기찜질팩 #전주한일의료기